넌센스 퀴즈! 세상에서 제일~ 빠른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주말입니다! 숙면을 취해도, 여행을 떠나도 친구를 만나도 쏜살같이 지나가버리는 주말은 늘 아쉬움을 남기죠. ‘도대체 나 뭐한 거야?’ 후회 막심한 주말은 이제 그만! 2018년, 여러분의 주말을 특별하고 알차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이 코너에 담겨 있습니다. 아쉬움 제로! 후회 제로! 허무함 제로! 우리 구성원의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해 여러분의 주말을 업그레이드하는 스마트한 주말활용가이드! 첫 번째 시간은 화공Commissioning팀 구성원과 함께합니다!
당구는 나에게? “너무 좋아~ 스트레스 제로!”
당구계에는 4대천왕으로 불리는 고수 4인이 있습니다. 프레드릭 쿠드롱, 딕 야스퍼스, 토브욘 브롬달, 다니엘 산체스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이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저 또한 우리회사의 당구 4대천왕으로 레벨업 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이런 점 좋아요
다수가 참여하는 스포츠로 상호 대화 및 단합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목도모 및 결속력 강화 (언제 어디서든 가능!)
이런 사람에게 추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사람, 두뇌플레이 및 지능개발이 필요한 사람, 집중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
우리 구성원에게 한마디
해외 근무가 많은 팀 특성 때문에 본사 상주 기간 동안 당구를 통해 조직 구성원으로 융화되고, 즐거운 일/맛/터 문화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행은 나에게? “짜릿해~ 놀라워~ 끊지 못해~”
업무에 쫓겨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나를 위한 작은 Refresh 시간을 갖고자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팀 특성상 해외에서 근무할 기회가 많은데요, 특히 NSRP 현장에서 근무를 하며 다양한 문화의 사람들과 교류하였고, 일을 통해서도 여행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다른 풍경,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싶은 사람, 친구들을 사귀고 싶은 사람, 개인적인 힐링이 필요한 사람
우리 구성원에게 한마디
서로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소통과 경청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앞으로 더 즐거운 일/맛/터 생활을 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기타는 나에게? “아들과 함께~ 옛 추억 회상~ 따뜻해~”
지난해부터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과 함께 주말마다 기타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중학생 시절, 60대 할아버지 원장이 운영하는 기타학원에 등록했다가 원장 선생님의 취향대로 선곡된 저와는 잘 맞지 않는 연주곡(흘러간 가요 등)으로 인해 불화를 겪다 1년만에 그만두고, 20여 년 만에 다시 기타를 잡게 되었어요.
이런 점 좋아요
아들과의 합주를 통한 가족들간의 화합 코드 형성, 옛 추억을 회상
이런 사람에게 추천
정서적 안정감이 필요한 사람, 합주 연습을 통한 상호 협력 및 배려심을 높이고 싶은 사람, 악기 연주로 약간의 멋을 내고 싶은 사람
우리 구성원에게 한마디
아들과의 합주를 목표로 열심히 레슨을 받고 있어요. 응원 부탁 드려요~
스키&보드는 나에게? “재미있어~ 어메이징해~ 춥지만 좋아~”
겨울스포츠를 대표하는 스키와 보드는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겨울의 가장 대중적인 스포츠입니다. 아직은 초보 수준이지만 경사면을 내려가며 느껴지는 짜릿한 추위와 재미, 스피드를 즐기며 열심히 타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스피드 마니아, 겨울 풍경을 좋아하는 사람, 스릴을 즐기는 사람, 겨울이 너무 길고 지루하게 느껴지는 사람
우리 구성원에게 한마디
드디어 스키&보드의 계절인 겨울이 왔습니다. 춥다고 움츠려계시는 것보단 구성원 분들도 이처럼 다 함께 활동적인 스포츠를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