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ecember2017년 12월호

어서 오세요~ 스카이즈 행복 카페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행복 카페는 SK건설 구성원과 그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무척 고마운 선후배 및 동료가 있지만 평소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다면? 주저 없이 스카이즈 행복 카페의 문을 두드리세요.
스카이즈 행복 카페는 평소 고마웠던 선후배 및 동료에게 사연을 적어 올리면 부드러운 커피 기프티콘과 함께 전달해드리는 행복 나눔 코너입니다. 추첨을 통해 사연을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해드리오니, 나 한잔, 동료 한잔! 사이 좋게 커피를 기울이며 그간 드러내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세요!

첫 번째 당첨자 플랜트Discipline Estimating팀 유명규 대리

플랜트Project Estimating팀 이기정 대리 님께

이기정 대리님은 견적실의 터줏대감이자 입찰 Cost의 핵심인 Service Cost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프로젝트의 입찰에서 당당하게 본인의 몫을 다 해주고 계신 대리님에게 요즘처럼 추운 겨울날, 따뜻한 커피 한잔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대리님, 올해 초 함께 입찰했었던 프로젝트, 생각나시나요? 6개월이 넘는 입찰 기간 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수주를 위해 고생하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특히 타 function 팀과 갈등을 빚었을 때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의견을 조율해 나가시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깊어가는 겨울, 대리님과 따뜻한 커피한잔을 나누며 소소한 여유를 즐기고 싶습니다.^^

두 번째 당첨자 SK HYNIX M14 PH-2B PROJECT(이천) 김재규 과장

Polyols Project팀 박길준 대리 님께

박길준 대리와는 같은 공정팀원으로 M14 Ph-2A와 Side FAB Project를 진행하면서 많은 정을 나눈 사이입니다. 그런데 박 대리가 갑자기 본사로 발령이 나는 바람에 서울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평소 무뚝뚝하고 표현도 잘 못하는 성격인 탓에 ‘그 동안 나를 도와주고 서포트해줘서 고맙다’라고 표현하고 싶었는데, 말도 전하기 전에 본사로 돌아갔네요. ㅠㅠ 지금은 타 프로젝트에서 멋지게 활약 중이라는 박길준 대리! 같이 일하는 동안 많이 가르쳐 주지도 못하고 일만 시킨 것 같아서 미안하네요.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세 번째 당첨자 플랜트배관설계지원팀 서미경 사원

화공Physical기본설계팀 김문희 과장 님께

어느덧 SK건설에 재직한 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12년도에 과장님과 인연을 맺고, ‘15년도에는 직장을 찾아 헤매던 저에게 손을 내밀어주신 고마운 분입니다. 늘 가족처럼 챙겨주셨고 미래가 불투명한 저에게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셨으며 배려 가득한 과장님의 따뜻한 보살핌 덕분에 너무나 즐겁고 편안히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직장 동료임을 떠나서 같은 여자, 인생 선배님으로 편하게 고민도 털어놓을 수 있었고, 늘 자상하게 대해주셔서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언제나 잊지 않고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평생 저의 정신적 지주가 되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장님 고맙습니다! :D

01
행복 카페 이용 기간은 12월 1일(금)부터 12월 22일(금)까지입니다.

02
아래 사연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의 이름, 연락처, 사연을 꼭 적어주세요.

03
추첨을 통해 채택된 세 분과 사연 속 주인공에게 모두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04
채택된 사연은 다음 호 스카이즈 ‘행복카페’에 소개됩니다.

받는 사람 :

보내는 사람 :

사번

이름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