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ecember2017년 12월호

2017년 마지막으로 보내드린 스카이즈 12월호, 재미있게 보셨나요? 올해 대미를 장식하는 12월호인 만큼 웃음도 가득, 감동도 가득한 우리 구성원의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인자한 미소로 취재진을 맞아준 김진옥 부장님과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울산 Complex 현장의 구성원들, 남다른 도전의식과 실행력으로 자기계발을 실천한 구성원들까지~ 이번에도 자랑스러운 우리회사의 얼굴들을 만나며 취재진도 행복한 한 달을 보냈습니다.
2018년에도 더욱 재미있고 알찬 코너로 SK건설인의 일상에 행복에너지를 불어넣는 스카이즈가 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12월의 취재 비화! 지금 시작합니다

2017 우리회사 슈퍼맨의 대미를 장식한 김진옥 부장님! 아니 그런데, 치안 좋기로 유명한 대한민국에서 왠 방탄조끼를 입고 계신가요?
사실은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경량 패딩 조끼랍니다. (취재진, 액션물을 너무 봤나 봅니다~)
방탄조끼 모델? 아니죠~ 부장님을 패딩 조끼 모델로 임명합니다!

이달 ACM은 영화제 컨셉으로 진행되었죠~ 사운드 오브 뮤직, 친구 등 다양한 영화의 명장면을 연기한 울산 Complex 현장 구성원들께 다시 한번 박수를!
그중 ET로 변한 우리 구성원! 그런데요, 이티보다 에이 요~ 힙합 래퍼가 보이는 이유는?
내년에 쇼미더 머니에 출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도 ACM 비하인드입니다. 머리를 감싸고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절규하는 우리 구성원!
과연 어떤 상황일까요? 우리 구성원의 창의력을 발휘해 맞춰보세요~
(정답은? 이달 ACM '변화'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늘 우리 구성원들의 연기열정에 놀라곤 합니다. Enjoy ACM은 촬영콘티를 해당현장에 미리 보내는데요, 촬영하러 가면 원성이 자자합니다. 어떻게 이런걸~ 이렇게 망가질 수는 없다~ 사보 제작진은 반성하라~투덜투덜!!! 와글와글!!! 그러나 막상 카메라 앞에 서면? NG도 거의 없이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연기투혼에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울산 Complex 현장 구성원의 영화 패러디 촬영현장은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TNS서부지사 김진옥 부장님~ 내년에는 꼭 살 빼고 운동하시는 겁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우리 전 구성원들과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구성원이 있다면?
감사 메시지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 선물하세요~

행복카페 이벤트 참여하기

올해 크리스마스는? 스카이즈가 쏜다~
우리 사보 읽고 5개의 빈칸퀴즈에
성공하면 영화, 케이크,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하기

무한 도전, 참가비 무료!
세 개의 커피 그림을 맞추면
기프티콘을 드리는 마우스클릭 운동!
지금 시작하세요~

행복또또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