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ovember2017년 11월호

어서 오세요~ 스카이즈 행복 카페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달 오픈한 스카이즈 행복 카페는 SK건설 구성원과 그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무척 고마운 선후배 및 동료가 있지만 평소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다면? 주저 없이 스카이즈 행복 카페의 문을 두드리세요.
스카이즈 행복 카페는 평소 고마웠던 선후배 및 동료에게 사연을 적어 올리면 부드러운 커피 기프티콘과 함께 전달해드리는 행복 나눔 코너입니다. 추첨을 통해 사연을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해드리오니, 나 한잔, 동료 한잔! 사이 좋게 커피를 기울이며 그간 드러내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세요!

01
행복 카페 이용 기간은 10월 10일(화)부터 10월 25일(월)까지입니다.

02
아래 사연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의 이름, 연락처, 사연을 꼭 적어주세요.

03
추첨을 통해 채택된 세 분과 사연 속 주인공에게 모두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04
채택된 사연은 다음 호 스카이즈 ‘행복카페’에 소개됩니다.

받는 사람 :

보내는 사람 :

사번

이름

내용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첫번째 당첨자 SK HYNIX M14 PH-2B PROJECT(이천) 이지은 대리

SK HYNIX M14 PH-2B PROJECT(이천) 이효철 대리님께

안녕하세요 대리님 칸막이 넘어로 옆에 앉아있는 대리님의 부사수 이지은 대리입니다. 이 현장을 떠나기 전에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이 진심으로 전해진다면 좋겠네요. : 현장에 내려온지도 벌써 2년이 다 되었어요. 2년동안 이 곳에서 많은 것을 보고 배웠지만 대리님과의 인연만큼 소중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 현장에 대해 백지인 상태로 내려온 꼬꼬마 병아리를 매일 아침 현장을 함께 돌며 하나하나 차근차근 가르쳐 주시고 힘이 들고 짜증이 날 때마다 다독여 주시고... 돌이켜보니 대리님은 저에게 화를 한번도 내지 않으신 것 같아요. 이런 사수가 또 있을까요?? 제가 떠나고 나면 저의 업무마저 다 넘겨받으셔야 할텐데 당분간은 많이 힘드시겠어요.ㅜ 본사에 가서도 Project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할 수 있는대로 충분히 Follow Up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이번 Project에서의 인연은 여기까지이지만 건설업 특성상 또 언제 어디서 볼지 모르잖아요.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고 또 함꼐 일하길 기대할게요. 그 동안 정말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지금처럼 항상 웃으며 즐겁게 일해주세요. : 다시 보는 그 날까지 오래오래 회사에 있어주세요. 매일 응원하도록 할게요.!!!

두번째 당첨자 Infra ENGG 2팀 한지원 대리

Infra PDC 이진무 전문위원님께

이진무 전문 위원님께서는 제가 처음으로 GEOTASK팀그 당시에 이동했을때 팀장님이셨습니다 다들 호랑이 팀장님이라고 소문이 나서 처음엔 많이 떨었는데 소신있고 정확하고 빠른 일처리를 하니 그 어는분 보다 부드럽고 자상한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몇년 후 해외현장 소장 발령으로 가셔서 인연은 길지 못했습니다 그때 감사했다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마음을 담아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세번째 당첨자 건축혁신팀 김민정 대리

인력팀 표현옥 대리님께

어느덧 임식 10개월차 진입으로 다음주부터는 출산휴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임신기간동안 입덧등등으로 힘든시간을 보낼때 같은 워킹맘으로써 조언도 많이 해주고 틈틈히 간식도 챙겨주던 표대리님의 마음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지금까지 힘든 시간을 인내하며 업무를 병행할 수 있었던 큰 축이 되었던 표대리님에게 따뜻한 커피한잔 대접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