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ovember2017년 11월호

11월은 빼빼로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데이와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죠. 이 분위기에 맞춰 스카이즈도 알차고 재미있는 소식들로 11월 사보를 꾸며 보았는데요, 헨리 카빌 부럽지 않은 우리회사 슈퍼맨 김태현 공사과장님과의 영양만점 인터뷰, 경인고객센터의 눈물, 콧물 쏙~ 뺀 유쾌한 ACM, '임계점 돌파란 무엇인지' 정말로 몸소 보여준 우리회사 피트니스 센터 이벤트 우승자 3인과 함께한 일혁신 인사이트 등 빼빼로보다 달콤하고 가래떡보다 몸에 좋은 이야기를 가득 담았습니다. 이번에도 11월호 편집 후기를 준비했는데요, 풍성한 내용에 걸맞게 이달에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답니다. 함께 보시죠!

11월호 슈퍼맨을 장식해준 알파돔시티 6-4블럭 신축공사 현장의 김태현 공사과장님! 그런데, 취재 중 유체이탈을 보여주셨다고요? 사실은 인터뷰 중 과장님이 눈을 깜빡거리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했는데요, 마치 명상을 하듯 엄숙한 그 표정이 유체이탈을 한 것처럼 평온해 보였답니다. 물론 인터뷰 내내 김태현 과장님의 눈빛은 밀림의 제왕처럼 번뜩였다는 사실!

이달 ACM에서 서부극 주인공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쳐준 경인고객센터 구성원! 그런데, 유독 낯익은 분위기의 구성원이 보였는데요~ 인자한 미소, 무언가를 가리키는 듯한 손가락 제스처! 그리고 배경의 화이트 보드. 눈치채셨나요? 학창시절 TV에서 자주 뵙던 수능 선생님과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실제로도 취재진에게 경인고객센터의 ACM 활동 내용을 문제 설명하듯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셨답니다~!

일혁신 인사이트에서 우리회사 피트니스 센터 이벤트에 우승해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몸소 보여준 삼인방! 역시 미남들이라 사진도 잘 나왔죠? 그런데 이 평범한 사진 속에 놀라운 비밀이 숨어 있다는데요~ 바로 세 분의 식스팩이 숨겨 있다는 사실입니다! 공개할 순 없지만 분명히 있다니까요! 믿어주세요!!!

우정출연 레트 버틀러(클라크 게이블)?? 경인고객센터의 최고의 동안, 실제로 가장 어린(믿어지지 않아도 믿어주세요~) 고동산 사원의 열연을 기대해 주세요. (지봉현 과장님 고생하셨어요) 서부의 싸나이들로 변신한 경인고객센터 구성원 여러분~ 엄청 재미있는 촬영이었습니다. 그리고 ‘철저한 자기관리’로 뱃살관리에 성공한 3인방! 사실 저희는 식스팩을 보여주는, 우리 사보 최초의 상의실종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지만, 영상물심의위원회 심의규정을 준수하느라 꾹 참았습니다. 숨겨진 식스팩은 소중한 분들께만 보여주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