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ay2017년 5월호

봄의 찬가가 들려오는 따사로운 5월, 스카이즈가 준비한 봄꽃처럼 향기롭고 싱그러운 이야기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5월은 공휴일도 많은 만큼 매우 숨가쁜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가끔은 우리 사보에서 구성원 소식에 귀 기울여보고, 최신 문화 트렌드와 흥미로운 지식 정보들도 읽어보며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달에도 설문 이벤트와 독자 엽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설문 참여 및 의견을 보내주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리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이달의 비하인드컷

이달의 슈퍼맨 박재철 부장님! 인터뷰 중 코가 가려우셨는지 콧등을 살~짝 긁으셨는데, 마치 코 청소를 하는 듯한 민망하고 억울한 사진은 뭘까요? ㅠㅠ
(카메라가 잘못했네~)

이달 ACM 중 ‘우리 현장, 이런 ACM도 해보고 싶어요~’ 내용에 맞춰 사진 촬영(이라 쓰고 연기라 말한다) 중인 휘경 SK VIEW 구성원들! 그런데, 요청한 내용은 분명 상호 지식 교류를 다짐하는 평화의 악수인데, 결투를 다지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에필로그에 공개할까 말까 편집부를 고뇌에 빠지게 만든 문제의 이 사진! 실제로는 분명 잘생기고 훈훈한 3인방인데, 찰나의 순간 포착된 바람에 덤앤 더머로 전락한 이분들!
(카메라가 잘못했네~2)

슈퍼맨 박재철 부장을 만나기 위해 찾은 토건품질팀의 사무실~ 들어가니 빨간색 장미와 노란색 프리지어의 앙상블이 취재팀을 반겨주었습니다. 토목 & 건축이라 아재 향기 물씬함을 각오(?)했는데 의외의 반전이었습니다. 비록 몸은 아재일지라도 마음만은 꽃 향기 가득한 청춘이라는…^^

휘경동 SK VIEW 현장을 찾은 날은 봄비가 어찌나 하루 종일 내리는지~ ‘세계 여행’이라는 촬영 컨셉을 우중충한 날씨의 사무실 안에서 소화해낸 명배우들의 명연기에 극찬을 전합니다.

특히 파리 에펠탑 앞의 어리버리 여행객을 소화해낸 서승호 부장님의 내면 연기는 다시 보지 못할 명연기였음을, 이 자리에서 밝히는 바입니다. 촬영해 협조해주신 휘경동 SK VIEW 현장 식구들 모두~ 아름다운 5월입니다.

부문이나 팀별 크고 작은 뉴스들도 보고싶어요~

부문/팀 단위 이슈가 있을 때마다 '우리들의 이야기' 코너를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팀/현장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요즘 독서 욕심도 나고, 지식도 늘리고 싶은데 도움될 만한 코너 없을까요?

현재 '비밀문화단' 코너를 통해서 영화나 책과 같은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어요. 이 외에 공연이나 뮤지컬, 맛집 등 우리 구성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

설문 이벤트 및 독자엽서에 모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설문 이벤트

올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선호하는 회식 요일은?

설문 참여

스카이즈는 사보를 구독하는 구성원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독자엽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사보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립니다.사보 스카이즈에 바라는 점을 써주세요.

의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