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arch2017년 3월호

스카이즈 3월호와 함께한 데이트, 즐거우셨나요? 이달에도 우리회사를 위해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많은 구성원들을 만나보았는데요, 그 중 사보에는 담지 못했지만 편집부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쉬운 이야기들을 본 코너에 담아보았습니다. 이달에도 설문 이벤트와 독자 엽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편집부를 기운 나게 합니다. 의견을 보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달의 비하인드컷

조각상?

이달 ACM의 주인공인 신한울원자력 1,2호기 현장의 황병하 소장님! 사보 출연이 긴장되어서일까요? 마치 얼음조각상 같아서 NG!

부두의식 아니에요~~

구성원의 뜨거운 토론을 래퍼들의 랩 배틀로 표현하려 했으나…마치 ‘네 머리 이상해~’라고 지적하는 듯한 요상한 포즈 때문에 NG!

부두의식 아니에요~~

이달의 슈퍼맨 김호섭 과장! 호쾌하고 멋진 상남자 스타일과 다르게 너무 귀엽고 애교있게 촬영되었기에 NG! 편집!

1시간 촬영을 위해서 10시간의 무한 질주?? 북한 어린이 기예단이 이곳에 있다?

먼저 울진 신한울원자력 1,2호기 현장 구성원 여러분의 엄청난 내면연기, 메쏘드 연기에 무한한 경의를 표합니다. 취재진이 서울 가는 5시간의 사투가 무서운 나머지 1시간 동안 후다다다다닥~~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과 협조에 감동했답니다. 특히 북한 어린이 기예단을 연기해주신 명정헌 대리와 김용준 대리, 연기력은 뛰어났으나하체가 부실(?)한 것으로 드러났으니, 하루에 스쿼트 200개씩 부탁드려요. 저희는 울진에서 서울까지, 커피 핫바 호두과자를 다양하게 섭취하며 무사귀환했답니다. (울진 곰치국 정말 맛있었어요~)

현재 가장 비우거나 정리하고 싶은 것은?

최근 가장 먹고 싶은 것은?

설문 이벤트 및 독자엽서에 모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설문 이벤트

01 나의 월급이 통장에 머무르는 기간은?

02 따뜻한 계절, 봄에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독자엽서

스카이즈는 사보를 구독하는 구성원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독자엽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사보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립니다. 사보 스카이즈에 바라는 점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