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anuary2017년 1월호

올해 열일곱 살인 지민이는 벌써 4년째 수술과 입원을 반복하며 어렵게 학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지민이는 2013년 처음 장염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혈변과 빈혈수치가 매우 높아 정밀검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그 결과 일반 장염이 아닌 자가면역질환인 궤양성대장염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2014년에 처음 대장을 절제하고 장루를 내어 소장과 항문을 연결하는 수술을 진행했고, 지난해 12월 장루 복원수술을 받아 완전히 치료가 끝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지민이는 안타깝게도 올해 또 다시 장폐색으로 인해 3차례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고, 의료진은 다시 남아있는 대장 일부를 절제해 소장과 항문을 연결하는 장유착 제거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진단했습니다.

지민이는 수술 후에 회복을 위한 일정기간이 필요하긴 하지만 아직 나이가 어리고 회복가능성이 높아 수술을 하루 빨리 진행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합니다.

현재 림프액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어 지켜보는 중이며 통증이 심해 마약성 진통제를 하루에 한번씩 맞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민이는 포기하지 않고 잘 버텨주고 있으며, 빨리 완쾌해 배우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무척 강합니다.

지민이는 평소 밝고 활발한 성격 덕분에 교우관계가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갑자기 찾아온 희귀질환 판정과 10여년 간 지속된 아버지의 외도, 가출 등으로 인한 부모님이 이혼으로 신체적인 고통은 물론 정신적으로도 매우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지민이네 집은 형편이 어려워 도저히 수술비를 마련할 방법이 없습니다. 어머니는 이미 파산신청을 하신 상태이며, 따로 들어오는 정기적인 수입이 없습니다. 지난번 수술은 아산병원의 지원으로 무사히 받을 수 있었지만, 마지막 수술인 이번 장유착 제거수술은 수술비를 마련할 아무런 방법이 없습니다.

궤양성대장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민이가 수술시기를 놓치지 않고
수술을 잘 받아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희망댓글

궤양성대장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민에게 수술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댓글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수술비가 지원된다면 지민이는 수술을 받고 정상적인 배변을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으며,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마음 아파하는 가족들의 정신적인 고통도 덜어 줄 수 있게 됩니다.

SK건설 여러분의 댓글로 지민이에게 장유착 제거 수술비를 지원해 주세요.

SK건설 구성원들만 접속 가능합니다.
‘SK건설 희망댓글’은 매월 SK건설 임직원의 응원댓글을 모아 긴급한 후원을 필요로 하는 국내/외 아동, 청소년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임직원의 댓글 하나는 천원으로 환산되어 후원금으로 전달되며,기금은 모두 회사 매칭펀드로 지원됩니다.
임직원의 별도 금액기부 아님 / 1인 1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