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일곱살인 민후는 출생 후 대부분의 시간을 병원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민후는 출생 전 이미 소장과 대장에서 이상이 발견되어 소장폐색 상태로 출생하게 되었고, 생후 59일 만에 신생아 괴사성 장염이 발생해 소장을 절제하는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3년후 민후는 정상적인 음식 섭취를 위해 소장 이식 수술을 받았는데, 안타깝게도 소장이식 수술 후 혈액 거부 반응이 일어나 갑자기 뇌출혈이 발생했고, 지난 2014년 뇌출혈 수술과 이식했던 소장을 제거하는 추가 수술을 받았습니다.

민후는 어린 나이에 벌써 4차례나 큰 수술을 받았고, 수술 이후부터 현재까지 음식물 섭취가 어려워 정맥주사를 통해서만 영양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맥 영양주사를 공급받는 혈관 6개 중 1개만 정상 기능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식했던 소장을 제거해 현재 장의 길이가 20cm 밖에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민후는 소장 길이를 연장하는 수술과 정맥 영양주사를 투여할 수 있는 혈관을 찾는 수술을 최대한 빨리 진행해야 합니다.

현재 민후는 어린이집 장애아동반에 다니고 있고, 인지 기능은 정상이며 밝고 활발한 성격 덕분에 친구들과 사이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민후네 가정은 형편이 어려워 도저히 수술비를 마련할 방법이 없습니다. 아버지께서 자영업을 하고 계셔 비정기적인 수입이 조금 있지만, 민후의 의료비로만 매월 200만원씩 지출되고 있으며 벌써 부채만 4000만원이 발생했습니다.

선천적 소장폐색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민후가 수술시기를 놓치지 않고 수술을 잘 받아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선천적 소장폐색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민후에게 수술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댓글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수술비가 지원된다면 민후는 소장 연장 수술을 받고 정상적인 음식 섭취가 조금씩 가능해지며,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마음 아파하는 가족들의 정신적인 고통도 덜어 줄 수 있게 됩니다.

SK건설 여러분의 댓글로 민후에게 소장 연장 수술비를 지원해 주세요.

희망댓글달기

SK건설 구성원들만 접속 가능합니다.
‘SK건설 희망댓글’은 매월 SK건설 임직원의 응원댓글을 모아 긴급한 후원을 필요로 하는 국내/외 아동, 청소년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임직원의 댓글 하나는 천원으로 환산되어 후원금으로 전달되며,기금은 모두 회사 매칭펀드로 지원됩니다.
임직원의 별도 금액기부 아님 / 1인 1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