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열두 살 된 지영이는 희귀난치성 질환인 에이퍼트 증후군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에이퍼트 증후군은 정신지체, 두개골 조기유합, 사시, 입천정 기형, 합지증 등 다양한 장애를 동반하는 난치성 질환입니다.

지영이는 출생시 손가락과 발가락이 모두 붙은 채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집안 형편이 어려워 바로 분리 수술을 하지 못하고 지금껏 불편을 감수하며 생활해 왔습니다.

지영이는 원래 밝고 적극적인 성격이었는데 또래 친구들과 다른 외모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심리적으로 많이 위축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손가락과 발가락이 모두 붙어있어 일상 생활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수술비만 마련이 되면 지영이는 바로 손가락과 발가락 분리 수술을 받을 수 있고, 수술을 통해 다른 아이들과 똑같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한창 예민할 사춘기를 보내고 있는 지영이에게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 상태로는 도저히 수술비를 마련할 방법이 없습니다. 지영이네 집은 아버지께서 일용직 근로를 통해 벌어오시는 80만원의 수입으로 5인 가족이 생활하고 있으며, 밀린 부채만 4000만원이 넘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지영이가 적절한 수술과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부모님은 죄의식을 느끼며 심리적으로 매우 괴로워하고 계십니다.

희귀난치성 질환인 에이퍼트 증후군과 합지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영이가 수술을 잘 받고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희귀난치성 질환인 에이퍼트 증후군과 합지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영이에게 수술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댓글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수술비가 지원된다면 지영이는 손가락/발가락 분리 수술을 통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해지고,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마음 아파하는 가족들의 정신적인 고통도 덜어 줄 수 있게 됩니다.

SK건설 여러분의 댓글로 지영이에게 손가락/발가락 분리 수술비를 지원해 주세요.

  • SK건설 구성원들만 접속 가능합니다.
  • ‘SK건설 희망댓글’은 매월 SK건설 임직원의 응원댓글을 모아 긴급한 후원을 필요로 하는 국내/외 아동, 청소년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임직원의 댓글 하나는 천원으로 환산되어 후원금으로 전달되며,기금은 모두 회사 매칭펀드로 지원됩니다.
  • 임직원의 별도 금액기부 아님 / 1인 1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