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10월 25일

SK건설 전사축구동호회, GS건설•일본 JGC와 함께 축구대회 개최

SK건설 전사 축구 동호회는 지난 25일 GS건설, 일본 JGC와 함께 용인에 위치한 GS건설 R&D센터 경기장에서 축구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기는 지난 7월 일본 JGC에서 제안되어 열린 경기로 JGC에서는 12명의 선수가 참석하였다.

이 날 오전 9시 Opening Ceremony를 시작으로 각 팀당 4게임을 진행하였으며, 1등은 JGC, 2등은 SK건설 그리고 3등은 GS건설로 무사히 경기를 마쳤다.

경기 이후 각 팀에서 서로 준비한 선물을 주고 받으며 함께 뜻깊은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번 축구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매년 대회를 개최하여 3사간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현재 진행되는 화공플랜트 프로젝트에서도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10월 3일

전북권 지역현장, 김제 전국마라톤대회 참가

SK건설 전북권 지역 현장 구성원들은 지난 10월 3일 ‘김제새만금 지평선 전국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전주효자 SK Leaders VIEW 현장, 군산 GE3 현장, 김제국도 대체우회 도로현장, 새만금 방조제 현장 등 4개의 전북권 지역 현장 구성원들은 마라톤 대회를 통해 구성원간의 공동체의식을 고취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회사의 인지도를 제고하였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Half, 10km, 5km 등 3개의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구성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대회에 참가하여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는 등 SK건설의 “패기” 정신을 실천했다.

(김제새만금 마라톤대회: http://www.gimjesm.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