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이벤트 의견제안
 
Home > 뉴스플라자 > 우리회사소식
우리회사, 7080콘서트 광주공연 후원 2004-09-01 / Hit : 9160

우리회사는 지난 8월 14일 광주광역시청 문화광장에서 열린 “7080 콘서트”를 전액 후원했다. 가수 홍서범씨의 사회로 ‘대학가요회’가 주최하는 이날 ‘7080 콘서트’에는 ‘나 어떡해’를 부른 서울대 그룹인 ‘샌드패블즈’, 건국대출신들의 ‘옥슨 80’, 송골매, 로커스트, 라이너스, 장남들, 건아들, 블랙테트라, 휘버스 등 대학가요제 출신들이 직접 출연해 70년대와 80년대 수상곡들과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추억의 대중가요를 불렀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시민 2만5천여명이 입장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20-30년 전의 추억으로 돌아가 열광과 흥분의 도가니로 오랜만의 빛고을 문화공연이 광주시민 축제가 됐다. 우리회사는 이날 콘서트를 전액 후원해 5만원-7만원 상당의 입장료를 받지 않고 광주시민들을 무료로 입장시켰다. 또한 출연자들과 공동기부형식으로 이 지역 노인복지단체인 ‘재가노인복지회’에 1천만원의 성금을 손사장이 직접 전달하는 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한편, 행사가 있기 직전 우리회사 손관호 사장은 박광태 광주광역시장을 예방, 간담회를 가졌다. 박시장은 손관호 사장에게 “이렇게 성대한 문화행사를 SK건설이 광주시민들을 위해 열어준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박광태 시장과 손관호 사장은 콘서트가 진행되는 내내 나란히 자리를 같이해 광주시민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했다.

우리 회사는 9월 3일 풍암동 SK VIEW 견본주택 개관을 시작으로 광주지역에서 10년만의 아파트 분양사업을 시작한다. 특히 SK VIEW를 단 아파트가 호남지역에 들어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mailto